2014년 1월 23일 목요일

명기의증명 시리즈 오나홀 초특가 판매

명기의증명 시리즈 오나홀 초특가 판매

 

가격보러가기 클릭

 

 

 

 

 

 

 

 

 

명기의증명 인사과장이 불쑥 다른 방향으로 말을 유도했다잘 아느냐니? 무슨 소린가?"여기는 제 고향입니다만 그건 왜?"현돈이 그의 말에 고개를 들어 보이며,질문의 연유를 물었다"예 그러시다면 잘 되었습니다아시다시피 이 명기의증명 지역은 섬유공장이 많은 지역입니다따라서 많은 여직원들이 필요하지요""아무래도 그렇겠죠"과장의 말에 현돈은 고개를 끄덕였다"공장에 다니는 여직원들은 대부분 성실하지만,그 중에는 간혹힘든 공장생활을 못견디어 야반도주하거나 문란한 사생활로인한 갑작스러운 임신등으로 퇴사를 하는 여직원들도 있는 실정입니다물론,우미자씨는 그런 사람은 아니었습니다"과장은 담배를 꺼내 입에 물었고,현돈에게도 권했다현돈은 그에게 사의를 표한 다음 담배를 받아 명기의증명 불을 붙여 한모금 빨았다사실,과장이 지금 하고 있는 이야기들은 이 지역 사정에 환한 현돈이 듣기에도 진실이었다"미자는 제가 오랜 동안 지켜본 아이지요벌써 5년간이나이 공장에서 근무했으니까요 참 성실하고 예의바르고 싹싹한 직원이였지요"어느새 과장의 말투가 '우미자씨'에서 '미자'로 바뀌어 졌다"그렇다면 적어도 남에게 원한을 살만한 일은 한 적이 없다는 것이로군요""예아무래도 게다가 그 아이는 조장���었으니까 보수로보나 뭐로 보나 갑자기 회사를 그만둘 일은 없는 거죠그런데 불쌍하게도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니"과장이 침통한 표정이 되었다그 동안에 여직원이 인사기록카드를 가지고 왔고,과장은 그 카드를 현돈에게 건네주었다"뭐 도움이 될만한 부분이 있으면 명기의증명 가져가서 보십시요 나중에 돌려주시면 됩니다""그렇군요이건 제가 한번 검토해보겠습니다그리고 다른 직원들을 좀 만나볼 수 있을까요?"현돈은 카드를 받아들었지만,펼쳐보지는 않았다"그러지요제가 불러 드리겠습니다누구를 불러 드렸으면 좋겠습니까?""음 조장이라 했으니까 조원이 있겠군요조원과 작업반장을 좀 만나볼 수 있을까요?""예 그렇게 하겠습니다"잠시후 현돈은 살해된 우 미자의 조원인 윤 영숙19세과 작업반장 황 도남29세을 만나볼 수 있었다두사람은 다 같이 작업복 차림이었고,현돈은 그들과의 대화를 통해 다음의 몇가지를 추가로 알아낼 수 있었다1 언에 의해 : 우미자가 종적을 감춘 시기는 2주일전인 4월 6일 경이었다그 날은 3교대중 오전반이라서 오후 1시에 작업을 마치고,3시 쯤에 사복으로 갈아 입은 다음 약속이 있다며 경산시로 나갔다는 것2황도남의 증언에 의해 : 최근 우미자는 작업태도가 나빠졌고,뭔가에 홀린 듯한 느낌이었다는 것즉,남자를 만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는 것3이상 두사람의 증언으로 미루어 살해,혹은 종적이 끊어지기직전 열흘간의 우미자의 행방이 명기의증명 묘연하다또한,피살자 우미자는 종적을 감추기 전에 분명히 누군가를 만났을 것이다!7봉회리는 태흥방적이 있는 진량면에서 남동쪽으로 2km 정도 명기의증명 달려가면 된다봉회리로 가는 우측에는 매일유업이란 커다란 제유공장이 있고,좌측에는 경부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는 경산톨게이트가있다그래서 경산군 진량면은 교통과 산업의 요충지이다경북 경산군 진량면 봉회리 327번지피살자 우미자의 주소다우미자는 자취를 하고 있었다대부분의여공들이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지만,명기의증명 우미자처럼 한 직장에서 제법 오래 일한 여공은 대개 따로 방을 얻어 생활한다어쨌던 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